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에서 곱창 먹고 싶을 땐? 강남곱
    Food 2021. 11. 28. 17:47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 싶었다... 가루가 솔솔 뿌려진...

    요즘 맛집이라고 나오는 블로그들은 다 광고라서

    사진 비주얼만 보고 찾아간 강남역 인근의 강남 곱

    신논현-강남역 라인이 아니라서 상대적으로 사람도 적고 한산해서 좋았다.

     

     

    01
    메뉴판

     

    같이 간 일행이 막창을 싫어서해서

    황소곱창 2인분, 대창구이 1인분 주문 했다

     

    냄새 때문에 빨리 먹고싶음, 기다리기 힘들다ㅋㅋㅋㅋ

     

     

    밑반찬과 양념장

     

    기본 상차림

    양배추, 부추, 파김치, 양념장을 준다.

    파김치는 벽에다가 안내용 판자?가 붙어 있던걸 봐서 가게 시그니처 메뉴인거 같다.

     

     

    김치콩나물국

     

    이거도 기본상차림

    곱창집 가면 다 주는 김치콩나물국

    건더기는 거의없다 근데 맛이 괜찮아서 곱창 나오기전에 호로록 호로록 하다보니 다먹었다..;;

     

    황소곱창 2인분, 대창1인분

     

    주문한 곱창이 드디어 나왔다

    황소곱창 2인분, 대창 1인분 양이다.

    주방에서 다 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된다. 기다리는 시간만 잘 버티면 맛이 아주 배리굿~~

     

    곱창구이
    대창구이

     

    아주 튼실하다

    역쉬 대창구이는 기름이 가득가득 한 맛이 있어야지 곱창도 곱이 부족하진 않고

    아주 만족스럽다 특히 저기에 뿌려진 가루 맛도 아주 잘어울린다

     

     

    떡 Get
    감자 get

     

    떡이랑 감자도 있다

    어디든 있는 예상 가능한 구성인데 그게 또 좋다

    있다고 생각했는데 없는 그 허무함을 겪어봤다면ㅋㅋㅋㅋ

     

     

    볶음밥

     

    볶음밥으로 마무리

    개인적으로 볶음밥에 치즈(모짜렐라) 올라가는 거 싫어해서 기본으로만 먹는다.

    근데 보니까 여긴 모짜렐라가 아니라 눈꽃치즈처럼 올려주더라 

    볶음밥은 어디서 먹을만한 그런 볶음밥인데 맛은 있다ㅎ

    담엔 치즈도 한번 묵어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